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화덕][무설치.한글] 60 Seconds ! 강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2. 6. 18:43

    다운로드



    [화덕][무설치.한글] 60 Seconds !
    파일명용량
    60 Seconds.7z2.6G

    60초 입니다.

    60초뒤 핵폭발이 일어나는데 그 안에 필요한 물건 및 가족들을 챙겨 방공호로 집어던지고 생존하는게임입니다.
    아프리카 게임 BJ 들도 한번씩은 다 거쳐갔던 그게임!! 의외로 중독성있습니다 ㅋㅋ
    제 파일은 항상 실행해보고 올립니다. 걱정마시고 다운받으십시요!!!!!!!!!!



    패스워드 1111


    비행기44
    이 게임은 올린지가 좀 됬는데도...ㅋㅋ 다른판매자 분들도 많아서 쿠폰이 안들어오네요 ㅠㅠ 들어오면 드릴게요!
    블랙버그27
    으어 비밀번호를 안적었군요 고생시켜서 죄송합니다 ㅠㅠ 쿠폰 나오면 드릴게여 ㅎㅎ
    봉숙이
    1111이네 아 쿠폰내노셈 -ㅅ-
    인터노스22
    와우!! 이거 진짜 강추요! 대도님 방송보고 스팀 구매했는데 한글패치 하는법을 몰랐거든요.... 이렇게 한글판 만들어서 주시니 황공하옵니다...^^ 실행 잘되구요 피드백도 빠르세요 저는 실행 잘됬는데 혹여나 안되신분 있으면 덧글 다시면 위에 분처럼 해주실거같아요!! .....!! 쿠폰 주실꺼죠??
    십영이
    받았는데 실행이 안돼요ㅠㅠ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